09월07일 마이애미 vs 다저스 mlb

9월7일 MLB 


마이애미 다저스 중계

마이애미 다저스 분석

마이애미 말린스는 에드워드 카브레라(5승 6패 4.79)가 메이저 복귀전을 가진다. 오프너로선 샤고가 등판할 예정. AAA 강등 전에 투구의 기복이 심한 편이었는데 일단 5이닝을 잘 막아줄수 있기를 바래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4발로 6점을 득점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홈런포가 홈에서 터져준게 고무적이다. 다만 좌완 상대 폭발이라는 변수는 있는편. 3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를 믿을수 있을것 같다.

 

LA 다저스는 랜스 린(10승 10패 5.81)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린은 최근 2경기 연속 6이닝 이하 4실점 이상으로 크게 흔들리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가 원정이라는 점 역시 의외의 불안 요소가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수진 상대로 크리스 테일러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다저스의 타선은 원정 시작이 좋지 않은 편이다. 특히 불펜 공략 실패가 아쉬운 부분. 3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야브로를 너무 믿었던것 같다.

 

다저스의 타선은 살아나지 못했다. 그러나 카브레라 상대로는 이야기가 다를듯. 물론 랜스 린의 투구가 불안하긴 하지만 타격전으로 간다면 유리한건 다저스다. 힘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