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6일 아이티 vs 카타르 골드컵 생중계,스포츠분석

6월26일 골드컵 


아이티 카타르 중계

아이티 카타르 분석

아이티는 수비수 앤드류 장-밥티스테, 마틴 익스피리언스, 공격수 프레들러 크리스토프, 데니 장 등 4명이 3월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 대신 수비수 가빈 메투살라, 미드필더 파파 피콜트, 스티븐 사바, 공격수 자이로 장이 새롭게 합류했다. 6월 A매치 기간 동안 별 다른 A매치를 치르지 않아 경기 감각이나 조직력 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카타르는 공격수 하산 알-하이도스, 아크람 아피프, 미드필더 카림 부디아프, 압둘라지즈 하템, 수비수 압델카림 하산, 부알렘 쿠키, 로-로, 골키퍼 사드 알-시브 등이 2002 월드컵이 끝난 뒤로 여전히 선택을 받지 못 했다. 미드필더 압둘라 마라피를 제외하고는 스쿼드 전원이 30대 이하로 구성됐을 정도로 세대 교체가 이뤄지는 모습이다.

 

2010년 열린 친선 경기에서는 아이티가 1-0 승리를 거뒀다. 다만, 지금 스쿼드에 남은 선수가 1명도 없을 정도로 그 때와는 명단 구성 자체가 다르다. 카타르는 자메이카와의 친선 경기에서 2-1로 이기는 등 6월 평가전에서도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초청팀 자격으로 출전하긴 했지만, 토너먼트 진출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평가다. 다득점 양상 속 카타르의 근소한 우세가 점쳐지는 경기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