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4일 LG vs 롯데 국내야구

6월24일 KBO

 

LG롯데 중계

 

LG롯데 분석 

선발 반즈(4승 3패 3.95)는 직전 SSG와의 경기에서 7이닝 5피안타 4K 1BB 무실점을 기록했다. 이날 포심, 투심, 슬라이더, 체인지업의 힘이 상당히 좋았고 제구도 완벽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다만 지난 5월 반등 이후 기복을 보여주고 있고 올시즌 LG전에서 4.1이닝 4실점(홈), 5이닝 5실점(4자책)으로 부진했던만큼 오늘 기대치가 높진 않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영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경기 두팀선발 모두 8이닝 1실점 호투를 펼쳐주었다. 그리고 9회 LG는 고우석이 등판, 1실점을 기록하고 말았고 롯데는 김원중이 등판해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막았다. 결국 롯데의 2-1 승리!!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LG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롯데선발 반즈가 직전경기 호투를 펼쳐주긴 했지만 앞선 경기들에서 기복이 있었고 올시즌 LG전 성적이 좋지 않았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다. 반면 LG선발 플럿코는 올시즌 꾸준히 좋은 내용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롯데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어제 LG불펜은 고우석 한명만 등판했기에 나머지 불펜자원들은 지난 2경기 연속 연장의 피로를 어느정도 해소했을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오늘 마운드 경쟁우위는 LG가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제 경기 LG타선이 4개의 안타만을 기록하긴 헀지만 앞선 경기들에서 두자리수 안타를 어렵지 않게 기록했었고 집중력도 상당히 좋았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LG가 투타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에상된다.

 

◎ LG 승

 

◎ LG 핸디 승

 

◎ 언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