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1일 NC vs LG 국내야구

6월21일 KBO

 

NC LG 중계

 

NC LG 분석

선발 임찬규(5승 1패 3.10)는 직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5이닝 5피안타 1K 4BB 3실점을 기록했다. 최근 3경기에서 QS피칭이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고 체인지업의 효과도 시즌 초반보다는 좋지 않다. 최근 흐름이 살짝 꺾였고 지난 NC전에서 5이닝 7실점(홈)으로 무너지기도 했던만큼 오늘 잘해봐야 버텨내는 피칭일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41구를 던진 유영찬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경기 LG선발 이상영이 1.1이닝 3실점(2자책)으로 조기강판 당했고 NC선발 최성영 역시 강습타구에 맞아 조기에 교체되고 말았다. 이에 두팀 불펜이 조기에 가동되고 말았는데 이부분에서 NC가 우위를 점하면서 8-4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LG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NC신민혁이 직전경기 잘 버텨주긴 했지만 지난시즌 LG전 약한모습을 보여주었기도 했고 객관적으로 봤을 때 LG임찬규보다 긴이닝 호투를 펼쳐줄 것으로 예상되진 않는다.

또한 객관적인 불펜 경쟁력에서 LG가 밀리지도 않는만큼 오늘 경기 마운드 경쟁에서는 LG가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어제 NC가 더많은 득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안타개수는 한 개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다. 이런점들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경기는 LG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NC 패

 

◎ NC 핸디 패

 

 

◎ 언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