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1일 LA에인절스 vs LA다저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6월21일 MLB 

 

LA에인절스 LA다저스 중계


LA에인절스 LA다저스 분석

투타의 조화로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LA 에인절스는 리드 뎃머스(1승 5패 4.48)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텍사스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뎃머스는 이제야 좋을때의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는 중이다. 일단 이번 시즌 홈에서 인터리그는 나쁘지 않았는데 야간 경기에서 피홈런률이 매우 낮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월요일 경기에서 잭 그레인키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5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최근 타격이 대폭발하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 지금의 오타니 쇼헤이는 저지가 불가능한 레벨. 4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혼자서 3이닝을 버텨낸 하이메 바리아가 큰 역할을 해냈다.

 

투타의 부진으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LA 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8승 4패 2.95)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5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린 커쇼는 6월 들어서 2승 1.80의 부활투를 보여주는 중이다. 다만 원정, 그것도 인터리그 원정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될 수 있다. 월요일 경기에서 로건 웹 공략에 실패하면서 3점에 그친 다저스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어떻게든 원정에서 극복해야 한다. 홈런도 홈런이지만 13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문제가 되는 부분. 3.1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분식 회계부터 어떻게든 해야 한다.

 

최근 에인절스의 기세는 오타니를 앞세워 하늘을 찌르고 있다. 반면 다저스는 불펜이 무너지면서 말 그대로 추락하는 중. 물론 커쇼가 이런 위기 상황에서 충분히 호투를 해낼수 있는 투수라는건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최근의 다저스 불펜은 그야말로 최악일아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게다가 홈 야간 경기의 뎃머스는 투구 내용이 좋은 편이고 불펜 역시 안정화 되어가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