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9일 오클랜드 vs 필라델피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6월19일 MLB 

 

오클랜드 필라델피아 중계


오클랜드 필라델피아 분석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존 그레이(6승 2패 2.32)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8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4안타 1실점 12삼진 완투패를 당했던 그레이는 

투구 내용만큼은 거의 사이영상급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일단 물집으로 인해 한번 로테이션을 걸렀는데 

홈 경기의 그레이라면 쾌투를 기대해도 좋을 듯. 전날 경기에서 토론토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로 4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홈런으로 모든 득점을 올리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홈런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듯. 

3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윌 스미스의 마무리가 뭔가 좀 아쉽다.

 

타선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크리스 배싯(7승 5패 4.02)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3이닝 11안타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배싯은 3발의 홈런으로 8점을 내주는 문제를 드러낸 바 있다.

 한번 무너지면 다음 경기까지 원정에서 무너지는 문제가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은 극도로 높다고 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더닝 상대로 달튼 바쇼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토론토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타격의 흐름이 영 좋지 않은 편이다. 특히 득점권으로 주자를 잘 보내지 못하고 있는 편.

 5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승리조만 믿어야 한다.

 

이번 시리즈는 말 그대로 홈런 공방전이 되어가고 있다. 이전 등판에서 홈런 때문에 고생한 크리스 배싯에겐 상당히 좋지 않은 소식일 듯. 

반면 존 그레이는 홈에서 확실히 호투를 해줄수 있는 투수고 물집의 여파도 없을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2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