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1일 소프트뱅크 vs 요미우리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6월11일 NPB 


소프트뱅크 요미우리 중계
 

소프트뱅크 요미우리 분석

투수진의 붕괴가 완패로 이어진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후지이 코야(5승 3패 2.5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4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후지이는 4개의 볼넷이 또 고전으로 이어진바 있다. 일단 홈 경기라는 점이 강점이긴 하지만 최근 홈 경기에서 제구 문제가 있다는게 변수가 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 불펜 데이 상대로 12개의 안타를 때려낸건 분명 긍정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선발 조기 강판 이후 카이노와 오오츠 두 우완 투수에게서 4실점이 나온게 문제가 될 것이다.

 

홈런포를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스가노 토모유키가 시즌 첫 1군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10승 7패 3.12의 성적을 기록한 스가노는 요미우리의 상징적인 에이스 투수. 부상으로 인해 시즌 시작이 늦어졌는데 이스턴 리그 최종 등판에서 5.2이닝 1실점으로 좋았다는 점이 일단은 긍정적이다. 전날 경기에서 소프트뱅크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요미우리의 타선은 한번 터질때 무섭게 터지는 파괴력이 인상적이다. 이번 경기 역시 이 부분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 불펜 데이에서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야말로 물량 공세로 버텼다 싶다.

 

전날 경기는 이시카와 슈타가 무너지는 순간 요미우리가 승리한 경기였다. 전날 이시카와의 부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후지이가 요미우리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 게다가 스가노가 아무리 소프트뱅크 상대로 부진하다고 해도 스가노고 요미우리 타선의 집중력도 좋다. 선발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4 요미우리 승리

핸디 : 요미우리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