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08일 슬로베니아 vs 불가리아 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

6월08일 네이션스리그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중계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분석

■ 슬로베니아

세르비아에게 3:1로 승리하며 1주차 첫 경기에서 승점 3점을 가져왔다. 세르비아가 나름 강력한 반격으로 2세트를 가져오긴 했으나 3,4세트에서는 슬로베니아가 더 강력한 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했다. 리시브가 상당히 안정적이었고 많은 범실이 있었지만 리시브 범실은 단 1개체 그쳤다. 아웃사이드 히터 3명을 모두 투입하며 아포짓으로 출전시킨 선수에게도 리시브를 시키며 후방에서 4명이 리시브를 받는다. 수준급 리시브를 갖고 있기에 범실만 줄일 수 있다면 무난한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 불가리아

중국에게 2:3으로 패배하며 첫 경기부터 이변의 희생양이 되었다.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않았는데 범실과 디그를 제외하면 중국에게 대부분의 스탯에서 밀리는 모습이었다. 사실 범실 부분에서도 4개의 차이만을 보이며 불가리아도 많은 범실을 기록했다. 니콜로프(OH)가 22득점으로 득점력을 과시했지만 파트너인 아타나소프(OH)는 13득점으로 득점에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또한 미들블로커들이 경기에 더 영향력을 보여줘야 한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슬로베니아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불가리아는 낮은 배당을 받은 중국과의 경기에서도 패배했으며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슬로베니아는 안정적인 리시브와 공격력을 보여주었고 불가리아보다 좋은 전력을 갖고 있다. 셧아웃까지 가능해 보이는 경기.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슬로베니아 승 (추천 o)

[핸디캡 / -2.5] 슬로베니아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x)

답글 남기기